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로
로그인 회원가입 이용약관 고객지원 회원찾기 미니홈업체 비회원주문검색 모바일모드
회원로그인 회원로그인
업체등록하기
업체갤러리
25
업체방문후기
3
웃음충전
7
전문가칼럼
4
구인/구직정보
2
추천업체
5
포토갤러리
23
업체뉴스
5
자유게시판
6
공지사항
4
광고문의
2
질문과답변
3
자주하는 질문
2
결제관련문의
3
예약관련문의
2
창업노하우
2
회원정보관련
2
구직정보
1
제휴문의
4
고객지원안내
오토제이   고객센터   질문과답변   상세보기  
고객님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제목  프리미엄 상품평이 써지지 않습니다. 2014-11-27 14:08:39
작성인
  admin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조회 : 2122   추천: 207

프리미엄 상품평 작성이 안되는 경우에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1. 동일한 상품번호의 프리미엄 상품평이 미리 등록되어 있을 경우
- 프리미엄 상품평은 기존의 상품평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상품번호에 하나의 상품평만 쓸 수 있습니다.

2. 수취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
- 프리미엄 상품평은 배송완료가 되었다 할지라도 수취확인을 하지 않으시면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3. 수취확인을 한지 15일이 지났을 경우
- 수취확인을 하고 난 뒤 15일이 지난 체결건에 대해서는 프리미엄 상품평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4. 성인용품인 경우
- 성인용품은 프리미엄 상품평을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5. 불량 등급인 경우
- 지마켓에서는 고객 정보 보호 및 건전한 콘텐츠 문화를 위해서 신고제 및 블랙리스트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포인트가 마이너스 일 경우에는 불량등급으로 등록이 됩니다.
- 블랙리스트와 불량등급은 다르며 블랙리스트에 오르면 프리미엄 상품평 쓰기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