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로
로그인 회원가입 이용약관 고객지원 회원찾기 미니홈업체 비회원주문검색 모바일모드
회원로그인 회원로그인
업체등록하기
업체갤러리
26
업체방문후기
3
웃음충전
7
전문가칼럼
4
구인/구직정보
2
추천업체
5
포토갤러리
23
업체뉴스
5
자유게시판
7
공지사항
4
광고문의
2
질문과답변
3
자주하는 질문
2
결제관련문의
3
예약관련문의
2
창업노하우
2
회원정보관련
2
구직정보
1
제휴문의
4
고객지원안내
오토제이   고객센터   공지사항   상세보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겠습니다.
제목  소비자TV-교통환경신문 콘텐츠 교류 등 업무협약 체결 2019-04-24 15:15:04
작성인
 신희철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조회 : 1052   추천: 64

 

한국소비자티브이(대표 최종건, 이하 소비자TV)와 교통환경신문(대표 은정표)는 31일, 소비자TV 스튜디오에서 교류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최종건 소비자TV 대표(사진 왼쪽)와 은정표 교통환경신문 대표(사진=한국소비자티브이)

협약식은 교통환경신문 은정표 대표, 이동기 편집국장, 최형석 사업국장, 신희철 미디어실장 및 소비자TV 최종건 대표이사, 윤청민 부사장, 이인우 국장, 서애진 팀장, 노하빈 팀장, 김태형 국장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하여 공동 취재의 기획 및 진행, 행사 시 상호 후원 명칭의 사용, 소비자 이슈 관련 공동 세미나, 토론회 개최 등에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교통환경신문 은정표 대표는 “저희 신문은 지난 29년동안 교통과 환경분야의 파수꾼으로 달려왔다”며 “현재 4차산업혁명 변화에도 불구하고 국민의 삶의 질은 상당히 나빠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소비자TV와의 업무협약이 소비자 권익보호에 큰 힘이 됐으면 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이 맑은 물, 깨끗한 공기,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사회로 나갈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TV 최종건 대표이사는 “29년의 역사 자랑하는 교통환경신문과 저희 소비자TV가 함께한다면 엄청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다”며 “교통환경신문과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다”고 언급했다.

이경엽 기자  rep05@ctvkorea.com

추천  소스보기  목록